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영상]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은?
[영상]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은?
  • 윤상민
  • 승인 2018.12.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감독 타카하시 와타루)이 개봉과 함께 ‘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이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터득해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블랙판다 라면’ 일당들의 음모를 막기 위해 나서는 쿵후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특히 새로운 기술인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을 통해 한층 귀여움을 업그레이드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의 뜨거운 우정이 성별과 연령을 뛰어넘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말랑말랑권의 9가지 기술’ 영상에서는 떡잎마을 방범대가 ‘말랑말랑권’을 응용해 실전에서 활약하는 모습들이 보여져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타고난 말랑말랑함과 긍정적인 성향으로 ‘말랑말랑권’ 천재로 주목받은 짱구는 유연한 몸짓으로 상대의 공격을 피하는 ‘하늘하늘 미역의 춤’과 ‘두루뭉술 긍정의 마음’ 기술에서부터 남다른 습득력을 뽐낸다. 가벼운 발차기로 공격을 막아내는 ‘새초롬한 고양이 발차기’ 기술과 신체의 탄력성을 이용해 상대를 교란시키는 ‘내가 바로 쇠똥구리’ 기술을 완벽하게 응용하는 떡잎마을 방범대의 모습도 눈에 띈다. 

이어서 ‘다리 위의 애벌레 행진’, ‘여기저기 주물주물’ 과 같은 단순하고 따라 하기 쉬운 기술도 등장한다. 입술을 모아 벽에 밀착시키는 ‘일단 붙으면 찰거머리’, 몸을 둥글게 말아 활동성을 극대화시키는 ‘여차하면 통통튀기’와 같은 신선한 기술의 등장은 보는 이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마지막 아홉 번째 기술은 오직 극장에서만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관람욕을 더욱 자극한다.

시사회에 참여한 관객들은 “극장판의 새로운 캐릭터와 펼치는 짱구와 친구들의 새로운 모험 스토리와 활약이 색다른 재미를 준다!”(인스타그램_yusun****), “역시 신짱구! 짱재미! 아이들과 함께 봐요!”(인스타그램_godu****), “기대한 만큼 귀여운 짱구~재미감동!”(인스타그램_555mink****), “블랙판다 라면과 떡잎마을 방범대의 대결! 그리고 궁극의 말랑말랑권! 다 귀엽고 재밌었다!”(인스타그램__ji***), “아이와 함께 어른들도 웃으며 볼 수 있는 잼나는 짱구~~”(인스타그램_gimseonghw****) 등의 강력 추천을 보내고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극장가 NO.1 승자가 ‘짱구’가 될 것임을 예고했다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 보이즈 ~라면 대란~>이 지난 19일 개봉하면서, 남녀노소를 망라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크리스마스 시즌 승자가 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윤상민 기자 cinemonde@ilemonde.com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윤상민
윤상민 cinemonde@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