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호 구매하기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월 시험 접수 시작, 해커스금융 ‘합격보장 전액환급반’ 오픈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월 시험 접수 시작, 해커스금융 ‘합격보장 전액환급반’ 오픈
  • 김지영
  • 승인 2019.01.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공인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2급의 시험접수가 오늘(1월 3일)부터 시작되었다. 시험 접수는 오는 14일(월)까지며, 삼일회계법인 자격시험센터 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자격증은 100여 개 기업, 공기업 채용 시 가산점으로 작용하고 있어, 회계 분야로의 취직을 희망하는 취준생 사이에서 필수자격증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재경관리사 시험의 경우, 세무사 시험과 70% 중복되기에 세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도 인기다.

이에 해커스금융에서 제71회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2급 시험에서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을 오픈하였다. (제세공과금/교재비 본인 부담)

수강생들은 해당 강좌를 통해 수강료 100% 환급(시험 합격 및 수업 진도율 90% 이상 달성 시)은 물론, 불합격했을 경우에도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특히, 재경관리사 수강생의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연습문제 해설강의를 통해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틀린 문제를 확인하여 철저하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계자격증 전문 교수진인 재무회계 고선미, 세무회계 김하나, 원가회계 임승택 교수의 1:1 문의 서비스를 제공,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인강 수강 중 궁금한 사항을 전문 교수진의 답변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은 “회계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많은 학습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1월 시험 준비가 어려운 학습자를 위해 3월 시행되는 제72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3월 대비반’도 오픈 하였다”고 전했다. 또, ”이론학습부터 모의고사까지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빠르게 합격에 도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육 금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제71회, 제72회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2급 시험 일정은 각각 1월 26일(토), 3월 23일(토)로 예정되어 있으며,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