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호 구매하기
에이스침대, 좋은 잠을 위한 제품력 강화 인정 받아…한국품질만족지수 침대 부문 13년째 1위 ’굳건’
에이스침대, 좋은 잠을 위한 제품력 강화 인정 받아…한국품질만족지수 침대 부문 13년째 1위 ’굳건’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1.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에서 13년 연속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는 해당 기업의 제품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종합 지표다.

에이스침대는 대한민국 국민의 라이프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설비 투자에 힘쓰며 '잘 잘 수 있는 침대'의 과학적 바탕을 만들어오고 있다. 그 결과 품질, 기업 이미지,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 등에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침대로 자리매김했다.

에이스침대는 안유수 에이스침대 회장이 추구하는 제품 철학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를 바탕으로 매트리스만을 위한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집중했다. 또,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대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엄선된 천연 소재와 첨단 하이테크 소재,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매트리스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수면 환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는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침대 공정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비자 스킨십을 유지하고 있다. 음성공장 내에 있는 침대공학연구소와 매트리스 생산 시스템을 통한 제품의 생산과정과 자동화 공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견학할 수 있는 소비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매트리스 속을 보여주고, 이미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잠은 오래 자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자느냐가 수면 건강을 좌우하는 만큼, 숙면을 돕고,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에이스침대의 노력이 13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에 선정된 원동력이 되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해 온 에이스침대는 이제 세계적 침대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창립 이후 반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에이스침대의 목표는 ‘좋은 잠’을 완성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하는 것이었다. 잠에 대한 가치도 시대에 따라 바뀌고 매트리스의 기술력도 그에 따라 진화해야 한다.”며 “숙면을 위한 기술 개발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 질 수도 한계가 있을 수도 없다는 의미다. 13년 동안 한결 같은 품질을 인정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매트리스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이어가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