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해커스중국어, 1월 12일 HSK 시험 대비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 무료 진행
해커스중국어, 1월 12일 HSK 시험 대비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 무료 진행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1.0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중국어는 겨울방학을 맞아 중국어 자격증 HS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무료로 진행한다.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HSK 전 급수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해커스 중국어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름 작성 후, 응시급수만 선택하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어, HSK 5급 독학생 등 HSK 시험을 혼자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또한, 모의고사에 참여한 수강생 전원에게 ▲모의고사 응시권 ▲성적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HSK 모의고사 성적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HSK 시험의 최신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분석하여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HSK 3급부터 HSK 4급, HSK 5급, HSK 6급까지 실제 HSK IBT 시험과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실전 시험 대비 감각을 높이고, HSK 점수를 예상할 수 있다.

‘HSK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수험생이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극복할 수 있도록 당일 성적 분석표를 제공한다. 또한, HSK 급수별 전문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해설 강의를 수강신청 할 수 있어, 수험생은 풀기 어려웠던 문제, 모르는 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해커스 중국어 모의고사 강의를 진행하는 HSK 3급 전문가 김지영 강사는 ‘패턴 중국어’와 ‘독해 2부분 Tip’으로 수강생이 문법과 어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김지영 강사는 2018년 3월 27일 네이버 카페 중공사 설문조사에서 255명 중 155명의 표를 득표하며, 중공사 회원들이 선정한 ‘중국어회화 1위 선생님’에 올랐다.

HSK 4급 모의고사 해설 강의에는 ‘HSK 4급 1위 선생님’에 오른 오민경 강사가 진행한다. 오민경 강사는 ‘쓰임새 공략’과 ‘유사발음 연계법’으로 수험생이 HSK 4급에 최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민경 강사는 2018년 3월 27일 네이버 카페 중공사 설문조사에서 267명 중 132명의 표를 득표하며, 중공사 회원들이 선정한 ‘HSK 4급 1위 선생님’에 올랐다.

HSK 5급에는 2017 해커스중국어 HSK 5급 매출 합계 기준 1위에 오른 김동한 강사가 진행한다. 김동한 강사는 매월 HSK 시험에 응시하여 HSK 5급 수준을 파악하고 수험생에게 설명한다. 김동한 강사는 ‘소리학습법’과 ‘기억용량 늘리기’로 수험생이 HSK 5급 합격에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해커스중국어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고,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모의고사 해설강의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던킨도넛 6EA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또한, 모의고사 응시 후 종료일 이내에 모의고사 후기를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전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중국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