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호 구매하기
토익학원 해커스, 남은 방학 안에 토익 점수 850+점 완성하는 무료 특강 개최
토익학원 해커스, 남은 방학 안에 토익 점수 850+점 완성하는 무료 특강 개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1.1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이 약 한 달 가량 남은 상황에서, 많은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목표 토익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 이에 강남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남은 방학 동안 토익 점수 850+점을 완성할 수 있는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특강은 1월 19일(토) 강남역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단 3시간의 특강으로 토익 점수를 역전할 수 있는 기회”라며, “분명히 들었는데도 Part 2 답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 Part 5를 매번 감으로 푸는 사람들, Part 7에서 항상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이라면 이번 특강을 통해 약점을 극복하고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겨울방학 내에 점수를 올리려는 사람들을 위해 LC 김윤지, RC 양지혜, Part 7 표희정 등 해커스어학원 토익 스타 강사 군단이 특강에 총출동할 예정이다. LC 김윤지 강사는 많은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Part 2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토익시험이 좋아하는 빈출 우회답변을 분석해 공개할 예정이다. RC 양지혜 강사는 단기간 RC 만점이 가능한 마무리 토익 공부법을 공개하며, Part 5, 6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을 대비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Part 7 표희정 강사는 Part 7에서 자주 나오는 패러프레이징을 통해 정답을 빠르게 캐치하고, 문제풀이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특강 참석자에게는 고득점 달성을 도와줄 무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참석자 전원은 ‘토익 파트별 빈출 문제집’(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시험 전날 꼭 봐야할 LC 빈출단어 + Part 5, 6 해설집’(비매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방학에는 토익 점수가 필요한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조기마감될 가능성이 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겨울방학 토익 강의는 입문종합반, 중급종합반, 정규종합반, 단과반 등 많은 강좌가 마감됐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몰린다. 이 때문에 토익 특강 역시 마감되기 전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해커스 측은 설명했다.
 
한편, 2019 겨울방학 ETS 토익 시험 일정은 ▲1월 12일(토) ▲1월 27일(일) ▲2월 10일(일) ▲2월 24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