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넷마블스토어,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등 신제품 2종 출시
넷마블스토어,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등 신제품 2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01.21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및 데스크 패드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및 데스크 패드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넷마블)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데스크 패드 등 신제품 출시

설맞이 이벤트 실시…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세븐나이츠’ 마그넷 세트 및 데스크 패드 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후 넷마블프렌즈 인형 거울 키링, 캐릭터 카드, 칫솔 세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설을 맞아 오는 2월 17일까지 넷마블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넷마블프렌즈 상품 6종 중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넷마블 게임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게임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으로 지난해 4월 홍대 엘큐브에 첫 문을 열었다. 지난 12월 21일 명동 롯데 영프라자(지하 1층)로 확장 이전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번도 할인을 하지 않은 인기 아이템을 비롯해 편안한 설 귀성·귀경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넷마블스토어에 방문하셔서 세븐나이츠 신제품도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