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상반기 채용 시작... 토익학원 해커스, 4월 토익, 토플 강의 수강신청 진행 중
상반기 채용 시작... 토익학원 해커스, 4월 토익, 토플 강의 수강신청 진행 중
  • 김지영
  • 승인 2019.03.0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대기업, 공기업 채용이 본격적으로 실시되며, 많은 취업 준비생이 막바지 스펙 준비를 위해 토익 학원, 토플 학원, 영어회화 학원 등을 찾고 있다. 이에, 대학내일 선정 2018 20대가 가장 사랑한 종합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강남역, 종로, 대구 동성로 캠퍼스 4월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빠른 스펙 완성을 돕겠다고 밝혔다.
 
대기업, 공기업 취업 준비생 외에도 유학, 편입, 공무원 준비, 경찰공무원 준비 등을 위해서 어학 점수가 필요한 사람들도 늘어나는 추세여서, 해커스어학원의 4월 수강신청 열기가 뜨겁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이러한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4월 수강생에게 수강료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우선, 4월 토익(TOEIC) 수강생이라면 종합반 등록 시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받을 수 있고, 토익 점수 보장반 수강생 전원은 수강료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나아가 입문, 기본, 중급, 정규, 실전 종합반 등록 시 전원에게 약점체크 모의고사 2회와 약점보완 맞춤 풀세트 2회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비매품). 따라서, 수강생은 무료로 제공되는 모의고사와 문제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토익 목표 점수 달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은 수강후기로 검증된 레벨별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토익 850점 이상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대기업 취업 준비생이라면 강남역캠퍼스 정규 RC 김동영, LC 한승태 강사의 강의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RC 김동영 강사는 최신 토익 기출 경향에 맞춰 직접 제작한 부교재 ‘DM(Daily Master)’을 통해 토익시험에 나올 문법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LC 한승태 강사는 문제와 보기를 소리 내어 말하는 ‘스키밍’, 정답의 단서를 찾는 ‘탭핑’, 스크립트 없이 듣고 따라 말하는 ‘쉐도잉’ 등의 연습과 스킬을 통해 빠른 목표 점수 달성을 도와준다.
 
실제 김동영, 한승태 강사의 수강생들은 “한승태 선생님이 하시는 모든 말씀이 다 토익시험과 관련된 것이라 도움이 많이 됐고, 문제 퀄리티는 누구도 못 따라올 것 같다”, “김동영 선생님 자료만 꼼꼼히 복습한다면 토익 성적이 무조건 오를 것이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
 
종로캠퍼스에서는 ‘전설토익’ RC 전미정, LC Erica 설 강사가 기초를 탄탄하게 잡고, 토익 700점 이상 달성에 성공하도록 돕고 있다. RC 전미정 강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토익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패턴을 분석해 알려주고, LC Erica 설 강사는 스크립트 분석 노하우를 통해 짧은 시간 안에 리스닝 실력을 키워준다.
 
이에, 실제 전설토익 수강생들은 “Erica 설 선생님이 LC 파트별로 집중해야 할 부분이나 중요한 표현들을 짚어줘 만족스러운 점수를 얻었다”, “전미정 선생님의 부교재를 찾아 보면 각 문법이 왜 정답이 되는 지를 쉽게 알 수 있어, 영어 문법, 독해에 대한 감을 찾을 수 있었다”, “전설토익은 종로 토익의 간판이라 불릴 만한 자격이 충분하다” 등 추천 후기를 남기고 있다.
 
대구 동성로캠퍼스 역시 ‘원킬토익’ LC 임지선, RC 지종섭 강사와 더불어 최정은, 최석원 강사 등 대구 지역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수강후기로 검증된 레벨별 스타 강사진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4월 토플(TOEFL) 수강생은 토플 점수 보장반 수강료 10% 지원 혜택과 종합반 첫 수강생 전원 ‘2019 시험장에서 마주할 토플 적중 예상 모의고사’(비매품) 제공 혜택, 토플 종합반 재등록생 ‘LC 최지욱 선생님의 토플 리스닝 족집게특강 풀영상’ 제공 혜택 등 목표 점수 달성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플과 더불어 GRE, IELTS 수강생은 라이팅 첨삭 50%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취업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은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수강생이라면 ▲Say Im 선생님 Job Interview 요약 자료(PDF) ▲취업 강의 15% 지원 ▲시사인문학 강의 50% 지원 ▲기초인적성+20대기업 인적성 인강 수강권(2일) 등 취업 성공을 도와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토스 대표 스타 강사 세이임, 오픽 대표 스타 강사 클라라 강사의 iBT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자료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