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호 구매하기
달팡(DARPHIN), ‘인트랄 라인’ 신제품 1종 출시
달팡(DARPHIN), ‘인트랄 라인’ 신제품 1종 출시
  • 김지영
  • 승인 2019.03.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이진이와 함께한 영상 공개한 ‘인트랄 아이크림’…‘인트랄 세럼’ 50ml 대용량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 ‘달팡(DARPHIN)’가 봄철 피부관리를 위한 ‘인트랄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다가오는 봄철과 환절기, 외부 환경 등 세상의 자극으로부터 인해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신제품 ‘인트랄 아이크림’를 선보였으며, 모델 이진이와 함께한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과 화보 속 이진이는 내추럴한 분위기로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아이크림을 바르고 눈가 피부를 마사지 하는 등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발산했으며 특히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가 사용한 제품은 ‘달팡(DARPHIN)’의 신제품 ‘인트랄 아이크림’으로 카모마일, 호쏜, 피어니의 자연유래 성분이 담겨져 있으며 하루 종일 자극 받는 연약한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건조함을 해결해주고 피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또한 눈가의 붓기와 다크 서클을 줄여주고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트랄 세럼’이 50ml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인트랄 세럼’은 고기능의 수딩 세럼으로 피부톤을 진정시켜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앉혀 주어 편안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한편, 달팡의 신제품은 3월 1일 출시되어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신세계몰, 롯데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