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호 구매하기
쇼핑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쇼핑 대행 서비스 쇼신마켓
쇼핑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쇼핑 대행 서비스 쇼신마켓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3.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쇼핑대행서비스 제공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강남캠프(대표: 심규석)는 엄선된 쇼신들이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대행해주는 <쇼신마켓>을 13일에 오픈 했다. 

쇼신이란 “쇼핑의 신”의 줄임말로 이들은 일반인보다 평균 20% 저렴하게 쇼핑하는 쇼핑 고수 들이다. 

㈜강남캠프는 2015년부터 <쇼핑의신>이라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쇼신을 육성, 지원했으며, 현재 1만명의 쇼신을 모집했다. 심규석 대표는 “쇼신처럼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하려면 시간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인이 쇼신가에 쇼핑하기란 쉽지 않은 일.” 이라며 “이번에 <쇼신마켓>이 오픈됨으로써 일반인도 쇼신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길이 열린 셈.” 이라고 말했다.

<쇼신마켓>을 이용하면 구매자들은 쇼신들이 최저가에 등록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미등록 상품의 경우에는 견적의뢰를 통해 구매 대행을 신청할 수 있다. 견적의뢰를 신청하면 쇼신들은 카드 제휴 할인은 물론, 각종 쿠폰을 적용하여 할인된 가격을 제시한다. 때문에 구매자들은 기존처럼 상품 가격을 비교 검색할 필요 없이 쇼신이 제안하는 최저가에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쇼신마켓>에서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서비스 기간 중에는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쇼신에게 1만원 캐시백 혜택과 견적의뢰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쇼신마켓>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쇼신이 등록한 상품을 주문하거나,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견적의뢰를 통해 요청하면 된다.

끝으로 심규석 대표는 “이제 쇼핑도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에게 맡기는 시대가 왔다” 며 <쇼신마켓>이 “쇼핑 패러다임의 변화를 끌어내 새로운 스마트 쇼핑문화가 시작 될 것” 이라며 <쇼신마켓>이 온라인 쇼핑을 선두해 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