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호 구매하기
1인·맞벌이 가구 확산, 박지윤의 욕망뉴트리밀 등의 간편식사 제품 주목
1인·맞벌이 가구 확산, 박지윤의 욕망뉴트리밀 등의 간편식사 제품 주목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3.1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지난해 우리나라 1인 가구수는 28.6% 로 역대 최고치를 달성하였으며, 맞벌이 가구 또한 전체 가구 대비 44.6%로 점점 늘어가는 추세다.

1인 가구나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면서 바쁜 사회 생활 속 식사를 어찌 해결해야 할지 고민하는 가구가 많아졌다. 이에 대응하듯, 최근 다양한 업체에서 아침, 점심, 저녁 삼시 세끼를 모두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먹거리가 많아져 주목을 받고 있다.

욕망뉴트리밀은 욕망아줌마 박지윤이 개발한 선식 제품으로써, 파우치와 보틀 형태로 되어 있어 물 또는 우유만 따라서 섞어 마시면 한끼 해결이 가능한 제품이다. 총 170kcal 로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으나, 포만감을 매우 향상시켜 가벼운 한끼 식사를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

각종 곡물과 몸에 좋은 원료가 들어가 있고, 4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쁜 사회 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파우치와 보틀 형태로 판매 중이다.

실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평을 보면, “배부른 느낌이 많이 나서 좋다”, “맛있어서 한 팩 더 먹고 싶을 정도다”, “요즘 식이 조절을 하고 있는데, 그때 먹기 딱 좋다” 등으로 대부분 만족한다는 평이 많다.
 

도니도니돈까스는 정형돈이 개발한 돈까스 제품으로서, 과거 홈쇼핑의 열풍을 불러일으킨 유명 간편 식품이다. 각종 패러디 영상과 먹방으로 SNS, 유투브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돈까스의 품질이 좋아 각광을 받고 있다.

과거에 출시하여 유명했던 도니도니돈까스를 업그레이드 하여 우리쌀 플레이크, 귀리를 써서 바삭함과 고소함을 향상시켰으며, 두꺼운 등심과 푸짐한 치즈 등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천하일미는 홍석천 이원일 두 쉐프가 선사하는 맛있는 음식이라는 컨셉의 제품으로, 떡갈비, 소불고기, 탕수육, 김치, 양지탕 등의 제품이 있으며, 지난 1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갈비탕을 추가 런칭, 전량 매진된 바 있다. 현대홈쇼핑 1등 식품 브랜드로서, 홈쇼핑에서 판매 시 연일 매진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천하일미는 가정 간편식 시장의 대표 주자로서 푸짐한 양과 신뢰할 수 있는 맛으로 인식되고 있는 브랜드로 집에서 반찬을 만들어 먹기 어려운 1인 가구, 맞벌이 가구들이 아이반찬으로 즐겨  먹는 것이 특징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