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현신 시스템’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불멸자 캐릭터와 불멸자 고유장비를 더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현신 시스템’을 새롭게 공개했다.

현신 시스템으로 이번에 강화시킬 수 있는 불멸자 캐릭터는 ‘신마령주 로제’, ‘천옥령 카마엘라’ 2종으로 현신의 깃털 및 불멸의 정수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해 15강화 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불멸자 고유장비의 경우 고유장비 현신 시스템을 통해 불멸자 현신 캐릭터에게 착용할 수 있는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5종의 장비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몬스터길들이기’ 출시 6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 몬스터, 장비, 신장 등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이벤트 쿠폰창에 ‘6THBDAY’를 입력하면 이용자 전원에게 7성 불멸자 선택권을 선물한다.

이 외 수정, 골드, 각종 재료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VVIP 미션 이벤트, 해변의 보물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장수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현신 시스템을 비롯해 신비의 유적 확장, 요일 던전 보상 아이템 추가, 캐릭터 검색 기능 추가 등 보상 및 편의성 부분도 강화해 한층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