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공차코리아, 브랜드 모델 이승기 위해 공차 여름 신메뉴 800잔 지원
공차코리아, 브랜드 모델 이승기 위해 공차 여름 신메뉴 800잔 지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7.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글로벌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여자 유소년 축구단 위해 여름 신메뉴 음료 800잔 지원
공차 모델인 이승기가 출연하는 집사부일체에서 여자 유소년 축구단을 응원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해 프로그램 협찬과 현장 음료 지원에 나서

 

 

사진제공: 공차코리아
사진제공: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모델 이승기가 출연하는 집사부일체 촬영장에서 공차의 여름 신메뉴 800잔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공차는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는 이승기가 여자 유소년 축구단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촬영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프로그램 협찬을 비롯해 현장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보냈다. 폭염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하는 10대 아이들과 집사부일체 출연진, 현장 스탭 등 약 150여명을 위해 긴 촬영 시간 동안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여름 신메뉴와 대표 메뉴를 무려 800잔 이상 준비한 것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공차 브랜드 모델 이승기의 프로패셔널함에 감동했다. 공차를 비롯한 광고 브랜드를 최근 트렌드에 맞춰 소속사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차 신제품 ASMR을 직접 촬영해 올리는 등 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최근 공차가 참여한 집사부일체 프로그램 협찬 역시 이승기를 비롯한 출연진이 10대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꿈을 위해 응원한다는 취지에 공감했고 현장에서도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서로 순서를 양보하며 사이 좋게 나눠 먹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다.

 

공차는 여자 유소년 축구단을 위해 공차의 대표 메뉴로 사랑 받는 블랙밀크티+펄, 타로밀크티+펄 등의 음료와 다양한 간식거리를 비롯한 공차 텀블러를 숙소로 전달했다.

 

이날 촬영된 집사부일체의 ‘사부와 드림팀의 축구교실’편은 최근 U-20 남자 축구팀 감독으로 월드컵 준우승을 이끈 정정용 감독이 사부로 출연해 여자 유소년 축구 소년단을 지도하며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차(Gongcha)는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다.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 시작된 공차는 엄선된 최고 품종의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TEA)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茶)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차(茶)를 좋아하는 대만 사람들에게 오리지날 티(TEA) 외에도 밀크티(Milk Tea)로 사랑을 받아오다, 이제는 17개의 나라에서 900여개의 매장들이 운영되는 글로벌 No.1 티(Tea) 전문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2011년 11월 한국 법인을 설립하여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했다. 커피 전문점으로 포화 상태인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컨셉과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왔다. 직접 우려낸 잎 차를 베이스로 우유, 토핑 등을 더해 새롭고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이며 기존의 정적이고 어려운 차 이미지를 탈피하고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016년 차(茶)에 대한 철학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를 발표하였으며,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에 52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매일 고르고 우리고 더하며 공들여 맛있는 공차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