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호 구매하기
해커스중국어, HSK 단기 합격 위한 ‘HSK 올인원 패키지’ 출시
해커스중국어, HSK 단기 합격 위한 ‘HSK 올인원 패키지’ 출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9.09.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해커스
▲사진제공 = 해커스

중국취업, 중국여행, 중국유학 등을 위해 HSK 중국어 자격증을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이를 위해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는 학습자들이 HSK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HSK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HSK 올인원 패키지’는 HSK 3급에서 6급까지 본인이 원하는 HSK 급수에 따라 맞춤 수강이 가능하다. 급수별 상품마다 HSK 어휘, 어법부터 기본서, 실전 모의고사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선택한 급수에 맞는 최신 적중 경향을 반영한 HSK 베스트셀러 교재 2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지금 강의를 구매할 시 수강 기간을 30일 연장해주고 있어 총 120일간 패키지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교재 제공은 급수에 따라 HSK 기본서•HSK 단어장 또는 HSK 기본서•HSK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여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맞춤학습을 돕는다. 'HSK 3급 올인원 패키지'는 ‘3급 기본서 + [1-4급 단어장]'을, 'HSK 4급 올인원 패키지'는 ‘4급 기본서 + [1-4급 단어장 or 4급 실전 모의고사]’을, 'HSK 5급 올인원 패키지'는 ‘5급 기본서 + [5급 단어장 or 5급 실전 모의고사]’을, 'HSK 6급 올인원 패키지'는 '6급 기본서 + [6급 단어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패키지 구매자는 별도의 교재를 구매하지 않아도 해당 커리큘럼에 따라 HSK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영역별 MP3 파일 및 39종 학습 자료집(*PDF)과 HSK / 회화 무료 강의 총 95강을 제공하여 수강생이 중국어 회화도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해커스중국어는 HSK 단어시험지 생성기를 제공하여 중국어 단어를 외울 때 자가테스트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월 HSK 시험일에 대비하여 스타 강사진의 적중 예상 문제와 HSK iBT 모의고사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까지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여기에 HSK 급수별 스타강사 ▲HSK 듣기 부분을 쉽고 빠르게 정복하게 도와주는 HSK 3급 전문가, 김지영 강사 ▲기초부터 4급까지 책임지는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강사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만 제공하고 있는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강사 ▲HSK 6급 쓰기 부분 고득점 비법을 제시하고 있는 HSK 6급 전문가, 연승민 강사 등이 함께한다.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강사의 강의를 듣고 HSK 5급을 취득한 수강생은 “강의 수강 후 한 달 반 만에 무려 100점이 올랐다. 강의에서 알려준 소리학습법과 중국어 문법을 토대로 HSK 5급 시험시간을 단축시키고 6개월 후에는 HSK 6급 또한 취득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올해 남아 있는 HSK 시험은 총 3번 남았다. 바로 다가오는 시험일은 10월 13일로 HSK 접수를 마친 수험생은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해야 한다”라며 “’HSK 올인원 패키지’ 수강생은 자신이 원하는 점수보다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중국어 HSK 교재 베스트셀러 1위의 근거문구와 ‘HSK 올인원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