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골프존,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개최
골프존,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12.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3(금), 대전 소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대회 개최
한국프로골프(KPGA) 1부 투어 선수 20명 참여…대회 총상금 8천만원, 우승상금 2천만원
박성국, 전가람, 김태훈, 김봉섭, 이승택, 한창원 등 스타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스크린 대전 예고해 눈길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로고
골프존은 12월 13일(금)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12월 13일(금) 대전에 위치한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 대회 최초로 2019년 코리안 투어(KPGA 1부 투어)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프로 선수 20명을 초청해 열린다. 제네시스 포인트 순위 7위 박성국을 비롯해 2019 휴온스 셀레브리티 프로암 우승자 전가람, KPGA 대표 장타자 김태훈, 김봉섭을 비롯해 ‘불곰’ 이승택, 한창원 등 쟁쟁한 선수들이 출전해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총상금 8천만원(우승상금 2천만원)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GTOUR 결선 대회와 마찬가지로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하루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치러지며 공식 시스템은 투비전 프로(TWOVISION PRO) 일반 모드로 진행된다. 대회 코스는 지난 9월 코리안 투어 ‘DGB금융그룹 Volvik 대구경북오픈 대회’가 진행된 ‘골프존카운티 선산CC’이다.

또한 대회 1라운드와 2라운드 사이에 참가 선수들의 ‘장타 대결’ 등 흥미로운 이벤트 대회가 펼쳐질 예정이며, 당일 갤러리 입장도 가능해 선수 가족 및 골프 팬들의 열띤 응원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골프존 손장순 상무는 "그동안 세계 최초의 시뮬레이션 프로골프투어인 GTOUR에 보내주신 여러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이렇게 우수한 실력과 인품을 갖춘 KPGA 선수들과 함께 신규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분 좋은 대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GTOUR 및 한국 골프 산업 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은 골프존이 주최 및 후원했으며, JTBC GOLF 채널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그 밖에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