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호 구매하기
국내최초 필름형 메디핌 비오틴 출시…JTBC 위대한 배태랑서 소개
국내최초 필름형 메디핌 비오틴 출시…JTBC 위대한 배태랑서 소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20.08.0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메코이

수용성 비타민B 계열로 비타민H로도 불리는 비오틴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하며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그러나 체내에서 자체 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 해야 된다. 식약청에 따르면 비오틴 결핍이 일어날 경우 모발건강 악화, 피부염, 만성피로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비오틴이 체내에서 적정 수준을 유지하려면 비오틴 함유 식품으로 꾸준히 보충 해야한다.

㈜메코이는 필수 영양소인 비오틴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게 국내최초로 구강용해필름(ODF, Oral Dissolving Film) 형태의 비오틴 영양제를 9월 초 런칭 예정이다. 메디핌 비오틴은 필름제형 특허기술로 개발되어 정제나 캡슐제보다 빨리 붕해되고, 입 안에서 바로 흡수되기 때문에 위나 간에 부담되지 않아 속이 쓰리지 않고 흡수율 또한 다른 제형의 영양제 보다 높다. 또한 물없이 입안에 부착하여 섭취가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한 장점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필름형 영양제이다.

최근 다니엘 헤니의 출연을 기대하며 네이버 실검에도 오른 JTBC 위대한 배태랑에도 소개된 메디핌 비오틴은 다이어트 중인 출연자들이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 운동 중 물없이 간편하게 필름 형태의 영양제를 섭취 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메디핌 비오틴은 9월 초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할인 구매를 위한 쿠폰 제공 이벤트를 8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메디핌 비오틴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여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메디핌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필름형 영양제를 개발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