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이탈리아식 스캔들, <나체 수업>
이탈리아식 스캔들, <나체 수업>
  • 뤼시 제프루아
  • 승인 2012.10.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시선과 호기심은 갑자기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 나의 시선과 호기심은 무엇을 즐기고 있는가? 나의 감성과 지성은 하루 종일 어디로 쏠리라는 것일까? …이에 대한 답은 아마 하나밖에 없을 것이다.시선, 호기심이 집중하는 것은 나체의 멋진 남자. 그래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그래서 첫 소설에서 남성의 나체를 다루었는지도 모른다."

<나체 수업>에 나오는 내레이터는 저자의 이름과 똑같은 발터 시티로 피사대학에서 문학을 가르친다.그리고 단단한 허벅지와 상반신의 남자 육체에 매혹되는 동성애자다.그는 남성의 멋진 육체 사진이 나오는 잡지를 모은다.그리고 아령 경기나 보디빌더 대회에서 실제 남성의 육체를 구경했다.남성의 육체에 대한 열정이 지나친 나머지 내레이터는 노골적이면서 희한한 행동을 한다.크롬과 니켈 도금 작업을 하는 회사에서 일하는 노동자 15여 명의 옷을 자연스럽게 홀랑 벗길 수 있는 위생...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뤼시 제프루아
뤼시 제프루아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