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눈성형, 4MAX로 효과발휘
눈성형, 4MAX로 효과발휘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0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적인 눈매를 갖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희망사항으로 꼽힌다. 실제로 일부 여성들은 이상적인 눈매로 개선하고자 성형수술을 감행하기도 한다. 그러나 일부 여성들은 눈성형을 시행하기 전 고민에 빠지게 된다. 어떠한 시술이 좋을지, 이상적인 눈매의 올바른 라인을 찾아 줄 성형외과는 어떤 곳이 있을지 등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는 것.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최근 성형외과가 많아지면서 쌍꺼풀수술을 내세우는 병원들도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면서 "그러나 밑트임을 소화할 수 있는 실력을 겸비한 성형외과는 그다지 많지 않다고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코리아성형외과는 눈매교정술,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등을 모두 한꺼번에 시행할 수 있는 '4MAX눈성형'을 통해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덜고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만의 프리미엄 눈성형인 4MAX눈성형은 퀄리티를 갖춘 성형 방법으로 눈의 길이와 크기, 얼굴 비율에 최적화된 눈매 모양을 구현해낸다.

 앞트임은 기존 쌍꺼풀수술과 차별화된 방법으로 상안검 거근을 단축, 크고 또렷한 눈모양을 만들어준다. 앞트임은 날카로운 눈매와 짧은 눈 길이 개선을, 뒤트임은 눈꼬리가 좁을 때, 눈 바깥쪽이 좁을 때, 밑트임은 눈의 세로 길이가 좁아 답답할 때 각각 효과를 발휳나다.

 수술 안전성 및 부작용 최소화 역시 4MAX 눈성형의 장점이다. 4MAX 눈성형은 전문의료장비를 가동하여 최소 절개로 이루어짐에 따라 흉터가 남지 않는다. 또한 응급구조장비 비치 및 무정전시스템 구축으로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응급 상황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수술 후 붓기에 대한 체계적인 사후관리도 4MAX 눈성형의 특징이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는 "쌍꺼풀수술을 하고 또 다시 앞트임 등을 시행하지만 눈성형을 각자 따로 받으면서 조화로운 모양이 나올지 걱정을 하게 된다."면서 "4MAX눈성형은 모든 눈성형 방법들을 종합적으로 실시한 만큼 이상적인 눈모양 구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r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