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제3회 줄기세포 미용, 탈모, 항노화 워크숍 개최
제3회 줄기세포 미용, 탈모, 항노화 워크숍 개최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4.1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4년 11월 첫 워크샵을 시작으로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는 국제미용항노화학회가 ‘제 3회 줄기세포 미용, 탈모, 항노화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는 지난 2회의 워크샵에서 주름 리프팅 시술, 항노화시술, 바디성형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한 강연으로 매회 200~300명 이상의 전문의들의 참석하여 큰 호응을 이끌어내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비수술적 치료법을 이용한 다양한 시술들이 각광을 받고 있기에 국제미용항노화학회의 워크숍이 실제 개원가를 운영하며 큰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HIFU와 PDO로 도전하는 바디시술>,<비수술 RF안면윤곽술 : 해결하기 힘든 돌출 옆광대 축소하기> <최신 항노화 영양치료 총정리>, <합병증을 예방하는 실전 필러시술과 괴사치료법>, <줄기세포를 추출물성분을 이용한 피부미용, 탈모, 통증재활치료 노하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국제미용항노화학회의 학회장이자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처음으로 시술 노하우를 공개하여 큰 화제가 될 전망이다. 권한진 원장은 인체에 무해한 녹는실 (PDO)리프팅 테크닉을 ‘울트라V리프팅’이라는 안면윤곽 시술을 고안한 의사로서 <PDO와 PRP로 효과를 더 극대화시키는 리프팅>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권한진 원장은 <매끄럽고 광채나는 예쁜 이마 만들기>라는 강의를 하여 요즘 동안성형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마성형에 대한 최신 노하우도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더마스터클리닉 권한진 원장은 “작년 11월에 첫 워크숍을 시작으로 벌써 3회째 워크숍을 맞이하고 있다는 사실이 감개무량하다”며 “그동안 학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해준 전문의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는 마음으로 개원의들이 필요한 최신 시술 정보를 공유하고 소개하는 장으로 발전시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권한진 원장은 “병원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시술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임을 알기에, 어려운 불경기에 모두 함께 헤쳐 나가는 마음으로 개원의들이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될 만한 시술들만 집중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이번 워크숍은 4월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SC컨벤션센터 대회의장에서 개최되며, 접수는 사전접수를 하여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워크숍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여드름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알찬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le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