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장기렌트카vs자동차리스vs중고차가격비교 최저가‘아이젠카’ 인기
장기렌트카vs자동차리스vs중고차가격비교 최저가‘아이젠카’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5.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장기렌터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소비자들은 관심이 많다.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의 경우에는 렌트비용 전액을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어 수입차 렌터카 시장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다.
장기렌트 가격비교 사이트인 아이젠카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아이젠카는 국내 장기렌트와 리스를 진행하는 업체들의 모든 가격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견적의뢰 서비스를 실시한다. 견적의뢰 서비스를 이용하면 즉시 실시간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 금액과 가격 비교를 통해 선정된 차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자가용을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아이젠카(www.izencar.com)는 소비자들이 쉽게 알아 볼 수 없는 KT금호렌트카, AJ렌터카, 레드캡렌트카,현대캐피탈, SK렌트카, JB우리캐피탈,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홈쇼핑 장기 렌트카의 자동차리스와렌트카 상품을 비교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젠카 인기 차종으로는 국산차 QM3, 그랜저 디젤,에쿠스,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 신형, 투싼ix, 아반떼, 기아자동차 모하비,쏘울,SM3, SM5 디젤, lpi 차량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크루즈, 말리부 디젤, 스파크, 스포티지R 등이 있고, 수입 장기렌트카는 BMW 320D, GT, 벤츠 C220, E220, CLA200, 아우디 A6, A4, 폭스바겐티구안, 제타, 골프 등이 있다. 
이들 차종은 모두 비교 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추천해 주고, 예상 렌트 금액도 정확하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아이젠카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비교 사이트 오픈 이후, 최저가 비교견적 무료 상담 및 특판 프로모션을 적용해 장기렌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국산 장기렌트차는 기아 모닝,쏘렌토,올뉴카니발, k7, K5, K3, 현대 lf소나타,투싼,엑센트, 제네시스, 그랜져 HG 등이며, 수입차 장기렌트와자동차리스 차량은 BMW520d,BMW320d,폭스바겐,벤츠,아우디 등이 있다. 아이젠카(www.izencar.com)문의: 1544-6412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