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리조트의 대명사에서 화려한 바다여행 조건 갖춘 거제마리나 즐기기
리조트의 대명사에서 화려한 바다여행 조건 갖춘 거제마리나 즐기기
  • 안경준 기자
  • 승인 2015.05.14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물과 푸른 산이 공존하는 천혜의 자연 환경,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보이는 객실, 바다 수상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 이 모든 것들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를 수식하는 문구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 위치하여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해양마리나리조트 명가로 꼽힌다. 거제마리나 전체 객실은 한려해상국립공원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오션뷰의 특권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와 노블리안, 테마객실로 이루어진 거제마리나의 객실은 안락함과 편안함, 세련된 실내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울러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3500명의 대단위 워터파크 오션베이, 700석 규모의 대연회장과 더불어 45인승 규모 55F/T 카타마란 요트 2대, 13인승 규모 제트크루저 2대를 보유한 마리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최고급 요트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체험 피싱투어, 아름다운 석영과 거제8경을 바라보는 선셋투어, 바다여행의 추억을 만드는 요트투어, 선상 및 마리나베이 클럽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럭셔리한 즐거움의 단독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푸른 바다 위를 달리는 짜릿함이 매력적인 제트크루저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낭만과 스릴이 조화를 갖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즐거움이 가득한 오션베이 또한 거제마리나의 특징이다. 거제마리나 오션베이에는 다양한 수치료 시설을 갖춘 실내존,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슬라이드존, 다양한 워터슬라이드가 공존해 있는 실외존,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줄 사우나존 등이 자리하고 있다.

거제마리나 레스토랑은 몬테로쏘, 콜럼버스키친, 브리즈가든, 돌체나, BBQ 등의 다양한 푸드코트가 존재하여 여러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들 레스토랑은 이탈리안 요리부터 한식, 치킨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한편, 대명그룹 대명리조트는 연간 30박씩 이용 가능한 '패밀리형(4인 기준)', '스위트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5년 회원권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회원은 가입 즉시 본인 명의로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수 있다. 아울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공유제 회원권', 10년·20년 가입 기간 만료 이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 등을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24시간 시간에 관계없이 1:1 상담으로 자신의 요구에 맞는 회원권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안내문 등은 언제든 무료로 제공 되며 찾아가는 내방 서비스를 이용해서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자세한 분양 관련 문의는 1666-6857으로 할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안경준 기자
안경준 기자 reporter21@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