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목에 좋은 차, 한방차 자연과건강 한방차 인기
목에 좋은 차, 한방차 자연과건강 한방차 인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5.05.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이 되면서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목이 아프거나 따끔거려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중국에서 넘어오는 황사는 중금속등이 포함되어 있고 미세먼지에는 배기가스등에서 나오는 10마이크로미터이하의 작은 입자들이 폐와 혈중으로 유입되기도해 큰 위협이 되고 있다. 급성 노출 시에는 기도의 자극으로 인한 기침과 호흡곤란이 발생하기도 하며 천식이 악화되어 부정맥이 발생하기도 한다. 더불어 폐기능감소, 만성 기관지염 등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현실적으로 황사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대처하기가 사실상 어렵다. 때문에 최근 들어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고 또한 각종 건강보조식품을 찾게 되는데 실제 효과가 있는지, 또 부작용은 없는지, 내 체질에 맞기는 한건지 등 따져봐야 할 것들이 많다. 그래서 이런 불편함을 개선해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 바로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한방차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증상 별로 목에좋은차, 비염에좋은차, 당뇨에좋은차, 고혈압에좋은차, 변비에좋은차, 기관지에좋은차, 몸에좋은차, 혈액순환에 좋은차, 눈에좋은차, 기관지에좋은차, 위염에좋은차, 간에좋은차, 다이어트차, 위에좋은차, 장에좋은차,지방분해차,살빠지는차,관절에좋은차,신장에좋은차,여드름에좋은차,천식에좋은차,생리통에좋은차,피를맑게해주는차 등으로 분류가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몸에 좋은 한방차를 마실 수 있도록 되어있다.

상품 구성 역시 다양해서 물에 우려 차처럼 마실 수 있는 마른 약재로 구성된 제품, 한방 환으로 구성된 제품, 팩으로 구성된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먹는 방법 역시도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황사나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같은때는 생강, 홍차, 도라지차, 모과차, 국화차 등을 자주 마셔주면 목, 기관지, 폐 등 기침, 가래에도 좋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070-8281-4885)를 통해 전문가와 직접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박나래 기자
박나래 기자 reporter44@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