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차별화된 웨딩을 원한다면 테마웨딩,뮤지컬웨딩의 수원웨딩홀 KNT웨딩컨벤션 에서!
차별화된 웨딩을 원한다면 테마웨딩,뮤지컬웨딩의 수원웨딩홀 KNT웨딩컨벤션 에서!
  • 나영수 기자
  • 승인 2015.06.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시청역 근거리에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과 더불어. 넓은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로 첫인상부터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최근 웨딩의트렌드인하우스웨딩, 파티웨딩, 뮤지컬웨딩 등 신혼부부의 기호에 맞춘 다채로운 웨딩콘셉트를 선보이는 수원 웨딩홀이 있다.
그 주인공은 KNT 웨딩컨벤션!! 방문하기 편리한 교통조건과 더불어. KT 남수원지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주말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함께 업계최초발렛파킹서비스를 도입,그동안 하객들이 불편해할수 있는 모든 부분을 우선적으로 세심하게 배려함으로써 새로운 웨딩 문화를 선도하는 수원지역의웨딩 명소가 될 것이다.

또한 2014년 새로 오픈한 새로운 최신의 트렌드,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차별화된 웨딩,테마웨딩을꿈꾸는 신랑신부에게 특별한 신선함이 아닐 수 없다.
오프닝 개식사에 뮤지컬 배우들이 무대에 등장하여 하객들에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고, .
그동안 무대 뒤쪽에는 대형 스크린으로 다양한 영상 연출을 상영하여. 하객분들이 즐기며 볼 수수 있는 다양한 테마 연출의 무대를 꾸며준다.
또 다른 강점인 대연회장은 여유로운 좌석과 엄선된 신선한 식자재만을 이용한 한정식 만찬과. 40여가지의 쎄미 뷔페를 맛 볼 수 있다!

케이엔티웨딩컨벤션은6월한달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마련하였다.

파격적인 프로모션가격과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반적인 잔여타임이 아닌
시즌, 비시즌 예식타임을 시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가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KNT웨딩컨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글을 휴대폰에 담아 오시는 예비신랑신부에게는 무료피팅의 기회를 제공한다.(선착순50쌍)

KNT웨딩컨벤션 www.kntwed.co.kr 문의 031-228-7777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나영수 기자
나영수 기자 reporter77@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