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영화, 정치와 이마쥬(Cinema, politique et image)
영화, 정치와 이마쥬(Cinema, politique et image)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 승인 2015.09.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부산국제영화제(BIFF) 컨퍼런스
<르몽드 디플마티크> 독자 여러분을 부산국제영화제(BIFF)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르몽드 디플로마티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BIFF와 손잡고, 10월 8일(목) 오후 2~6시, 부산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에서 ‘영화, 정치와 이마쥬’라는 주제로 특별 컨퍼런스를 가집니다.독자님 100분을 선착순으로 모실 예정이오니, BIFF에 참석하시는 모든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info@ilemonde.com으로 [BIFF컨퍼런스]라는 말머리와 함께 성함, 연락처를 명기 바랍니다.르디플로 컨퍼런스는 예외적으로 입장료가 없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철학자로서 르 디플로의 고정 필자인 이정우 경희사이버대 교수를 비롯해, 르디플로 프랑스판의 마르틴 뷜라르 부편집장, 홍준기 프로이트-라캉 정신분석연구소 소장, 이상빈 한국외국어대 대학원 비교문학과 겸임교수가 영화와 정치, 이미지 간의 관계에 대한 이... ...
  • 정기구독 회원 전용 기사입니다. 로그인 하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인증을 받으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info@ilemonde.com을 통해 인증 신청 바랍니다.
    정기구독을 하시면, 유료 독자님에게만 서비스되는 월간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한국어판을 받아보시고, 동시에 모든 온라인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유료독자님에게는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의 온라인 기사들이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