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세계적 재즈탱고 롯데홀공연, 르몽드 독자 무료초대
세계적 재즈탱고 롯데홀공연, 르몽드 독자 무료초대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 승인 2016.09.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르몽드 디플로마티크가 9월호 또는 10월호를 읽고 소감을 보낸 독자를 대상으로 ‘하드탱고 챔버’와 라틴 재즈음악계의 거장인 쿠바출신의 파키토 드리베라의 합동 공연에 무료로 초대한다.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하드탱코 챔버’와 라틴 재즈음악계의 거장인 쿠바출신의 파키토 드리베라의 합동 공연에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독자님을 초대합니다.
 
공연 정보
일시: 2016년 10월 9일(일) 오후 5시
장소: 롯데콘서트홀(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0 롯데월드몰 8층)소개:
하드탱고챔버(Hard Tango Chamber)는 리더 제이피 조프리와 차이코프스키 콩쿠르 수상자인 바이올리니스트 에릭 실버거가 이끄는 클래식 탱고밴드로, 컬럼비아대를 졸업한 첼리스트 에이미 강, 베이시스트 국제학회(ISB) 오케스트라 공쿠르에서 1등을 차지한 크리스 존슨과 아르헨티나 출신 피아니스트인 파블로 카피시로 구성된 글로벌 아티스트챔버입니다.

지난해 가을, 예술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끝낸 첫 내한 공연에 이은, 이번 두 번째 내한공연에서는 특히 그래미상을 14차례나 수상한 세계적인 재즈아티스트 파키토 드리베라와 함께, 클래식을 바탕으로 라틴재즈와 탱고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세계 음악의 무대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공연의 또 다른 묘미는, 한국 관객을 위해 탱고 챔버와 해금이 협연, <아리랑>을 직접 편곡해 연주하는 무대가 마련된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정보
초대 인원: 20명(1인 2매)
좌석: A석(1매당 10만원)  
 
참여방법
<르몽드 디플로마티크>한국어판 9월호 또는 10월호(10월 4일부터 서점유통 예정, 정기구독자는 10월 3일부터 온라인 접속 가능)를 읽으시고, 리뷰 성격의 소감문(200자 내외)을 작성하세요.
 
작성하신 소감문을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에 올리신 후, 해당 URL를 보내주세요. 참여하신 독자님들 중 2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드립니다.

참여 기한: 2016년 10월 5일(수) 낮 12시
보내실 곳: info@ilemonde.com
당첨자 발표: 2016년 10월 5일(수) 저녁 6시

티켓수령방식: 저희가 당첨독자님의 명단과 연락처를 주최측에 통보하므로, 공연 당일 독자님은 롯데콘서트홀 티켓부스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말씀하시고 티켓 2매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공연장 소개
롯데콘서트홀은 일본의 대표 클래식 공연장인 ‘산토리홀’과 미국의 ‘월트디즈니 콘서트홀’, 프랑스의 ‘필하모니 드 파리’ 등의 음향설계를 총괄한 ‘나가타 어쿠스틱스’가 맡아 세계적 수준의 음향을 구현해낸 곳입니다. 오로지 최상의 음향을 위해, 건축설계는 물론 무대마루의 구조, 조명 및 영상 장비의 소음 차단, 흡음률을 고려한 객석의자 제작 등 시설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설계했습니다. 특히 나가타 사(社)의 핵심 컨설턴트 ‘야스히사 토요타’가 1/10 스케일 모델 테스트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설계 및 시공의 전 과정에 참여해 최상의 음향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세계적인 음향의 장인들이 빚어낸 ‘소리의 감동’을 롯데콘서트홀에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