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대림산업,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 문화 행사 진행
대림산업,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 문화 행사 진행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3.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림산업은 오는 3월 18일부터 2주간 주말마다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에서 ‘e편한세상 Culture Week’를 개최한다.
 
 
대림산업은 오는 3월 18일부터 2주간 주말마다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에서 ‘e편한세상 Culture Week’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조기 완판 된 양주신도시 e편한세상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문화 이벤트로, 이달 말 분양예정인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일 전망이다.

‘Culture Week’는 문화예술을 즐기는 art day, 아이들과 함께하는 music day, 성인들을 위한 movie day, 가족과 함께 하는 family day,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버블 마술쇼와 뮤지컬, 퓨전타악 퍼포먼스, 샌드아트, 영화관람 등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이번 문화공연은 양주신도시 내 최대 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e편한세상 고객에 대한 감사에 의미로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1,2차 단지와 함께 총 3,487세대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완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는 오는 3월 중 신규 공급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는 지하 1층~지상 25층, 17개동, 총 1,566세대 규모 대단지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대규모 근린공원과 호수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춰 분양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