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KT&G,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 수상
KT&G,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 수상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3.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G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HRD 대상' 시상식에서 2015년에 이어 최고상인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KT&G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HRD 대상' 시상식에서 2015년에 이어 최고상인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한국HRD 협회가 HRD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에 기여한 기업, 교육기관, 전문 강사 등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HRD협회는 "KT&G는 인재육성 중심의 경영철학으로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경영전략 차원의 체계적인 교육훈련을 통해 경영성과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KT&G는 대전, 경주, 수안보, 강화의 4개 지역에 연간 2만60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최신 연수시설 인프라를 구축했으며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KT&G는 평가단으로부터 임직원 모두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KT&G 관계자는 "KT&G는 인재중심 경영을 위해 현장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효과적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다양한 인프라 구축으로 임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