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CJ제일제당, 친환경 화장품 '엔’그리디언트' 영국 박람회서 소개
CJ제일제당, 친환경 화장품 '엔’그리디언트' 영국 박람회서 소개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4.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이 4월 4일부터 3일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화장품 원료 박람회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7’에 참가해 친환경 화장품 원료 브랜드인 '엔’그리디언트'의 원료 소재와 화장품 완제품 견본을 전시했다.
 
 
CJ제일제당이 4월 4일부터 3일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화장품 원료 박람회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7'에 참가했다.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7'은 40여개국 8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화장품 원료 박람회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에서 친환경 화장품 원료 브랜드인 '엔’그리디언트(N’gredient)'의 원료 소재와 화장품 완제품 견본을 전시했다. 정제·효소 공법이 적용된 제품 생산과정과 식물성 유지 기반의 화장품 원료를 소개하기도 했다.
 
엔’그리디언트는 CJ제일제당이 천연 유래 원료에 친환경 발효·효소 기술을 적용해 지난해 11월 선보인 화장품 원료 전문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엔’그리디언트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해외 업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학술지 등을 통해 소개해 약 18조원 규모로 추정되는 글로벌 화장품 원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엔’그리디언트에는 CJ제일제당이 수십 년 동안 쌓아온 발효 기술과 원료 개발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며 "지난해 시제품 생산에 이어 최근 본 생산이 시작되며 물량이 안정적으로 확보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