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골프존카운티,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 할인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 할인 이벤트 진행
  • 오지원 기자
  • 승인 2017.05.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카운티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신개념 모바일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로 골프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앱 이용자는 ‘티스캐너’를 통해 이용자 1인당 골프장 그린피를 최소 1만원에, 4인까지 부킹 시 혜택 받을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 시그너스, 통영 동원로얄, 비콘힐스, 필로스 등 총 100여 개의 골프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티타임 별 날짜와 할인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고, 타임세일 이벤트는 향후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 앱은 라운딩 동반자가 분할된 예약금을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골프 동호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또한, 티타임을 예약할 때 네비게이션을 설정하면, 원하는 시간에 티맵(T map) 안내 서비스를 제공해 예약 내역에서 현재 위치에서 골프장까지 거리와 예상 소요 시간을 실시간 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기존 골프 부킹 앱의 장점만을 골라 모은 티스캐너를 활용하면 국내 주요 골프장의 티타임을 골퍼들이 가장 빠르고 알뜰하게 예약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티스캐너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스캐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통합아이디로 접속한 뒤 간단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하다. 티스캐너는 현재 모바일웹으로도 접속 가능하며, 앞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5월 말까지 PC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오지원 기자
오지원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