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골프존뉴딘, 장애청소년 참가 태화나눔골프대회 후원
골프존뉴딘, 장애청소년 참가 태화나눔골프대회 후원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6.1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6회 태화나눔골프대회에 참가한 장애인 청소년 선수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12일 장애청소년 골퍼를 대상으로 한 ‘아름다운 도전! 제6회 태화나눔골프대회(이하 태화나눔골프대회)’에 물품을 후원하고 참가 선수들의 연습을 지원했다. 태화복지재단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고 데니스골프클럽 장소 협찬으로 진행됐다.

‘태화나눔골프대회’는 전국규모의 장애인 필드 골프 대회로 스포츠맨십을 통한 자존감 향상과 성취감 제공, 도전정신 함양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골프존뉴딘그룹에서는 선수들이 라운딩 시 착용할 모자를 제공했으며, 임직원 재능기부 프로그램인 ‘골프친구’를 통해 선수들의 사전 골프연습도 지원했다.

‘골프친구’는 2014년부터 골프존뉴딘그룹에서 임직원들의 참여로 진행해 온 골프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이다. 발달장애인 학생과 임직원이 1대 1로 짝을 이뤄 골프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골프존타워서울 내 스크린골프 시설에서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골프친구’를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실력을 갈고 닦아온 장애인 골퍼들이 마음껏 기량을 뽐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친구’를 비롯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청소년 골퍼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지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