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AIA생명, 손흥민 등 토트넘 주요 선수들과 사회공헌활동 진행
AIA생명, 손흥민 등 토트넘 주요 선수들과 사회공헌활동 진행
  • 김지영
  • 승인 2017.06.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이 한국 시장진출 30주년을 기념해 최근 후원사인 토트넘 핫스퍼 FC의 주요 선수들과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한국을 찾은 토트넘 선수는 손흥민, 카일 워커, 케빈 비머, 벤 데이비스 등 총 4명이다.

AIA생명은 지난 5월 23~25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 토트넘 선수들과 함께 서울 배화여자고등학교에서 'AIA생명 헬시 리빙 토크쇼'를 개최했다. 손흥민 등 선수들은 오늘 서울 배화여고 고등학생 900여명 대상으로 청소년 건강관리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선수들은 학생들에게 각자의 식습관과 운동방법 등을 설명하고, 프로축구 선수로서 어떻게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지 소개했다.

AIA생명은 또한 배화여고 학생들과 2인 1조로 김밥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인 '김선생'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미리 선발된 배화여고 학생 4명이 손흥민 등 토트넘 선수 4명과 짝을 이뤘다. 이들은 김밥을 함께 만들며, 건강과 축구를 주제로 대화를 이어 나갔다.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은 배화여고 학생들과 음식을 함께 만들면서 한국의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손흥민 등 선수들은 오후에는 강서구 가양레포츠센터로 자리를 옮겨 축구를 좋아하는 뇌성마비 장애아동 30여명을 대상으로 축구의 기본 기술을 알려주는 축구 클리닉 시간을 가진다. 선수들은 장애아동들에게 패스, 드리블, 슈팅 등을 설명하고, 함께 미니게임을 진행한다.

AIA생명 임직원들도 토트넘 선수들과 함께 장애아동들과 축구를 하며, 이들의 건강한 삶을 기원했다. 축구 클리닉 프로그램 동안 장애아동들은 평소 좋아하던 축구의 기본 기술을 익히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