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4종’ 각광
종근당,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4종’ 각광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6.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종근당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리락토 4종’(사진제공=종근당)
 
 
균주와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종근당 ‘프리락토 4종’이 각광받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이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 베베’는 장내에 다양한 유산균이 보급되도록 국내 최다인 19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두 제품은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활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도 복합 처방했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은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장용성 캡슐을 적용하여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프리락토 베베는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정 타입의 제형으로 아이들이 쉽게 복용할 수 있다.
 
분말형태의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는 소비자의 연령대에 따라 적합한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프리락토는 성인용 제품으로 면역과 항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균을 강화했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위해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프리락토 4종은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약화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