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SK케미칼, 아동·청소년 후원 '희망릴레이' 250회 돌파
SK케미칼, 아동·청소년 후원 '희망릴레이' 250회 돌파
  • 오지원 기자
  • 승인 2017.06.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케미칼 임직원이 회사에서 후원하는 아동·청소년을 만나 정서적으로 교류하는 프로그램 '희망릴레이'가 250회를 돌파했다.
SK케미칼은 임직원이 회사에서 후원하는 아동·청소년을 만나 정서적으로 교류하는 프로그램인 '희망릴레이'가 250회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SK케미칼 임직원은 매주 한 팀 이상 팀별 매칭된 지역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연간 끊임없이 후원 대상자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임직원들은 팀별로 자유롭게 활동을 기획해 △친환경 사옥 투어 △야구장 관람 △영화 감상 △생일 파티 △독서 모임 등의 다양한 주제로 아동·청소년을 만나고 있다.
 
임직원들 또한 단순한 경제적 기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후원 대상자를 실제로 만나 그들의 관심사, 고민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정서적으로 교류할 수 있어 더욱 의미를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다. 현재까지 누적 110개 팀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시행 5년차에 총 인원 1300명을 훌쩍 넘길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SK케미칼 관계자는 "문화적∙정서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지역 아동·청소년들의 건전한 가치관 함양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희망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임직원과 후원 대상자의 활발한 만남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오지원 기자
오지원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