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파리바게뜨 ‘여름엔 하하夏’ 테마 여름 제품 60종 선보여
파리바게뜨 ‘여름엔 하하夏’ 테마 여름 제품 60종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07.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여름엔 하하夏’를 테마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여름 시즌 제품 6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여름엔 하하夏’를 테마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여름 시즌 제품 60여종을 선보이며 여름 디저트 경쟁에 한층 열을 올리고 있다. 시원한 쿨브레드, 가벼운 샌드위치, 과일맛의 상큼한 젤리, 음료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쿨브레드, 차갑게 녹아내리는 크림으로 더위 사냥
폭염 속 냉장 디저트가 각광받으면서 차갑게 보관된 쿨브레드를 취향에 맞는 음료와 함께 먹으면서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번 시즌에 파리바게뜨는 △몬스터 치즈번 △생크림 커피번 △몬스터 티라미수번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을 내놨다.
 
 
한여름 케이크로 기분전환…디자인과 휴대성 강조
‘떠먹는 케이크’는 달콤한 케이크를 투명한 병에 담아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테이크아웃 디저트로,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떠먹는 레드벨벳’, ‘떠먹는 청포도’ 등을 만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사이즈로 부담을 줄인 ‘행복해 케이크’도 선보인다. △행복해 망고코코넛케이크 △행복해 청포도케이크 △행복해 블루베리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가벼운 식감에 든든함까지 갖춘 식사빵‧간식빵
‘새우 반미샌드위치’는 바게뜨에 스윗칠리 마요네즈로 맛을 낸 코코넛 새우튀김, 새콤한 당근절임으로 맛을 더한 베트남 스타일의 샌드위치다. 최근 ‘반미(bahn-mi)’는 트렌디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포켓샌드’는 식빵 사이를 풍성한 내용물로 가득 채운 포켓형 샌드위치로 포켓샌드 딸기요거티, 포켓샌드 블루베리, 포켓샌드 땅콩 등으로 구성됐다.
 
그 밖에 부드러운 젤리 속에 통 과육을 넣어 과일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후르티아 오젤리 총 6종과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소르베 제품 총 2종도 눈여겨볼만하다. 음료 용기 뚜껑에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를 적용, 패키지에 새콤달콤 과즙 음료를 담은 ‘보툰블록’ 3종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는 예년보다 길게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쿨브레드 등을 비롯해 젤리, 음료 등까지 여름 디저트를 보다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 제품들 함께 시원한 바캉스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