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골프존뉴딘그룹,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골프존뉴딘그룹,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9.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뉴딘그룹은 오는 22일까지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오는 22일까지 4개 계열사 골프존뉴딘과 골프존, 골프존유통, 골프존네트웍스 등에서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뉴딘은 IT정보보호 직무, 골프존은 개발기획과 DB관리, 어플리케이션개발, 모바일서비스개발, 마케팅플랫폼기획 미디어사업기획, 영업관리, 상품기획, HR직무 등의 지원자를 모집한다. 골프존유통은 재무, 구매, 물류관리직무 지원자를, 골프존네트웍스는 영업직무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해야 하고, 인적성검사와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된다.

골프존뉴딘그룹 인사담당자는 “골프존 뉴딘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그룹의 미래를 함께 할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이를 위해 지원자들에게 기업과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할 프로그램을 운영하니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이날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한다. 회사를 돌아보고 직무 이해도를 높일 ‘오픈하우스’ 프로그램도 인적성검사 이후에 실시하게 된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2000년부터 골프장 운영을 비롯해 스크린야구, 힐링카페, 키즈카페, 스크린낚시 등 스포츠와 정보기술(IT)을 접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