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개최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예술인 위한 자선골프대회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09.1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골프존뉴딘그룹)
 
 
‘나눔의 즐거움, 즐거움의 나눔’ 내세워 나눔 정신 실천


(재)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올해로 11년 째 개최하고 있는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18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혜윤, 이소영, 조정민, 정혜원, 지한솔 등 KLPGA 선수를 포함한 36명의 프로선수와 일반인 108명 등 총 144명이 참가했으며, 골프존 모델 이민지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문화예술인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는 (재)골프존문화재단이 어려운 환경에도 작품 활동을 위해 힘쓰는 문화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프로암대회이다.
 
올해는 석연공예가 노재경, 도예가 이재황, 허상욱, 회화작가 이인, 이동욱 등 5명의 문화예술인들을 후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전액이 후원된다.
 
이번 대회 슬로건은 ‘나눔의 즐거움, 즐거움의 나눔(Fun to Share, Share to fun)’이다. 다양한 기부 행사 및 부대행사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즐겁게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임직원들이 기부금을 모금하거나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나눔과 배려의 경영이념을 실천했다.
 
김영찬 (재)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국내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본인의 업을 위해 힘쓰시는 문화예술인분들을 위해 자선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골프존문화재단은 지속적으로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전시회 개최, 도록 제작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회 개최 및 각종 지원을 담당한 (재)골프존문화재단은 국내 문화·예술분야 및 사회소외계층 후원사업을 통해 나눔과 배려의 이웃사랑 실천하고자 2010년에 설립됐다. 설립 이후 문화예술인, 지역사회, 사회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현해가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