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오리온, 프로농구 개막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개최
오리온, 프로농구 개막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 개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10.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이 14일 2017~2018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 개막전을 맞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를 개최한다.(사진제공=오리온)
 
 
오리온이 14일 오후 5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홈 개막전을 맞아 ‘초코칩 초코파이 데이’를 개최한다.

오리온은 고양 오리온과 창원 LG의 경기를 관람하는 입장객 3,000명에게 초코칩 초코파이를 선물한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초코칩 초코파이의 의미를 새 시즌을 시작하는 농구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빵 속에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과 초콜릿청크가 박혀 있어 독특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 마쉬멜로우 속 상큼한 오렌지 잼은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심으로 돌아가 만든 초코칩 초코파이를 새 시즌을 맞이하는 오리온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농구 시즌마다 제과 제품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온 오리온의 이번 초코칩 초코파이는 1974년 출시 초기 색상인 파란색으로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