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쥬비스, 다이어트의 성공은 살이 찌는 원인에서 찾아야
쥬비스, 다이어트의 성공은 살이 찌는 원인에서 찾아야
  • 김지영
  • 승인 2017.11.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다들 계획이나 마음가짐은 철저히 잡는다. 하지만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진행해도 늘 실패만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지 못한 채 반복되곤 한다. 다이어트를 지속적으로 실패하는 원인은 무엇일까?

대부분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단기간에 빠른 감량 효과를 위해 힘들게 식이조절을 하거나 몸에 맞지 않는 과도한 운동을 한다. 기존의 영양 흡수량에 비해 너무 줄어든 양의 영양소는 몸의 경각심을 끌어올려 오히려 지방이 잘 쌓이는 구조로 체질이 변화할 수 있다. 거기에 극심한 운동까지 함께 진행된다면 근손실을 유발하고 근육통으로 발전 하면서 다이어트를 그만두는 경우가 생긴다.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대표 조성경)는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잠깐의 다이어트로는 체중감량보다 요요로 인한 건강손실이 더 빠르게 찾아올 수 있다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내 몸에 대해 알고, 살이 찌는 원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쥬 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인바디 뿐만 아니라 고객의 활성화 수치 분석, 환경 분석, 성향 분석, 심리 분석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고객의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찾아내서 이를 제거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컨설팅 하기 때문에 고객의 몸을 자연스럽게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준다. 때문에 고객들의 다이어트 성공률이 높다.

한편 쥬 비스는 최근 신규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오픈하여, 이달 15일까지 6주이상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관리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