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설 선물, 마음까지 흡족하게…참다한홍삼ㆍ세스코 ‘주목’
설 선물, 마음까지 흡족하게…참다한홍삼ㆍ세스코 ‘주목’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2.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소비 트렌드로 ‘가심비(價心比)’가 떠오르고 있다. ‘가심비’란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과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 형태로, 조금 비싸더라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택한다는 뜻이다.

가심비는 설 선물 준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틀에 박힌 선물세트 대신, 주는 마음과 받는 마음 모두 뿌듯할 수 있는 설 선물들이 인기다. 가심비를 앞세운 설날 선물세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봤다.

◇ 참다한 홍삼 대절편, “국산 벌꿀에 홍삼을 통째로”

참다한 홍삼은 건강관리에 좋은 홍삼을 천연 벌꿀에 절인 영양 간식 ‘참다한 홍삼 대절편’을 설날 선물로 제안했다.

참다한 홍삼 대절편은 액상과당, 정백당 등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벌꿀로만 맛을 낸 제품이다. 또한 홍삼을 통째 갈아 만든 초미세 홍삼 분말을 함유하여,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그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참다한 홍삼 대절편은 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샐러드, 요거트 등에 넣거나 차로 우려먹는 등 섭취 방법이 다양해 활용도도 높다.

참다한 홍삼 대절편은 참다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참다한 홍삼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50만원 구매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세스케어, “해충 박멸 1위 기업 ‘세스코’가 만든 위생용품”

종합 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자사의 환경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cescare)’ 제품으로 구성된 설날 선물세트 11종을 선보였다.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주방세제, 핸드 워시, 살균 소독제, 기름때 세정제 등 실용성을 갖춘 환경 위생용품들로 구성됐다.

세스코의 설날 선물 세트는 단일 품목 선물 세트로 총 5종, 2~3가지 제품을 담아낸 복합 선물 세트로 총 6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1개 세트당 최대 3만원대의 가격대로 형성돼 만족감은 더하고 가격 부담은 줄였다.

세스코의 설날 선물 세트 11종은 세스코 쇼핑몰과 고객센터 또는 세스코 현장 서비스 직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롯데 빅마켓, 인기 수입주류세트 마련

창고형 회원제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아사히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였다. 구성은 아사히 수퍼드라이(500ml) 6캔, 아사히 수퍼드라이 블랙(500ml) 3캔, 아사히 프라임 리치(500ml) 3캔 등 총 12캔이며, 전용 글라스 2종과 미니 글라스 2종이 함께 포함된다.

롯데 빅마켓은 가족, 친지들과 모임이 많은 명절 기간을 고려해 일본 판매 1위인 하쿠츠루주조의 ‘마루 사케 패키지’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마루 사케 패키지는 마루와 마루 준마이 사케 각 900ml에 마루 사케 전용잔 2개로 구성됐다. 이번 수입주류세트는 롯데 빅마켓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