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KCC, 소음 저감 석고보드 ‘사운드윈’ 출시
KCC, 소음 저감 석고보드 ‘사운드윈’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2.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CC가 뛰어난 흡음 성능과 화재안정성, 유기화합물이 없는 석고보드 ‘사운드윈(Soundwin)’을 출시한다.(사진제공=KCC)
 
 
화재 시 유독물질 발생 없어 화재안전성 확보


KCC(대표 정몽익)가 뛰어난 흡음 성능을 갖춘 석고보드 ‘사운드윈(Soundwin)’을 출시한다.

사운드윈 (Soundwin)은 석고보드에 일정하게 구멍을 내고 후면에는 흡음 부직포를 부착한 형태로 흡음 성능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천장재는 물론이고 흡음이 필요한 벽면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고, 다양한 패턴 구현이 가능해 실내 마감재로도 적합하다.

방음이 필요한 녹음실은 물론 공연장 및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 등 소음에 민감하거나 깨끗한 소리가 필요한 시설에 ‘안성맞춤’이다.

사운드윈은 불연 건축 마감재로서 화재안전성까지 확보해 주목받고 있다. 또 새집증후군의 주요 원인물질인 폼알데하이드(Formaldehyde)를 비롯해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끼치는 각종 유기화합물이 없어 환경마크를 보유하고 있다.
 
KCC관계자는 “KCC의 석고보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사운드윈은 우수한 흡음력과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은 물론, 화재로부터 안전까지 책임지는 친환경 불연 마감재”라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건자재 기술 개발로 시장을 리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