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던킨도너츠, 새콤달콤 스트로베리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 새콤달콤 스트로베리 도넛 출시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8.02.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던킨도너츠가 봄철을 맞아 비타민 C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다양한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를 출시했다.(사진제공=SPC그룹)
 
 
 
비타민C 풍부한 스트로베리 주스와 스무디 선봬

 

던킨도너츠가 봄철을 맞아 비타민 C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다양한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를 출시했다.

스트로베리 도넛은 총 4종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 ‘스트로베리 하트링’, ‘눈꽃내린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후리터’로 구성됐다.
 
딸기 모양으로 만든 ‘사랑에 빠진 딸기’는 딸기와 우유 필링이 듬뿍 들어가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난다. ‘스트로베리 하트링’은 딸기 반죽으로 만든 링도넛 중앙에 하트모양의 구멍이 있어 귀여움을 더했다. ‘눈꽃내린 스트로베리’는 딸기반죽 도넛 위에 달콤한 코코넛 가루를 얹어 만들었고, ‘스트로베리 후리터’는 고소한 시나몬 향과 상큼한 딸기 맛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스트로베리 주스’와 ‘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도 함께 나왔다. ‘스트로베리 주스’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생딸기의 과육과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철 과일 주스다. ‘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부드러운 크림 사이에 상큼한 딸기가 섞여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한편 딸기는 비타민C의 함량이 100g당 80mg으로 귤의 1.5배, 사과의 10배나 많으며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과즙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도넛과 음료를 맛보며 더욱 활기차게 봄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