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삼성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초보투자자도 OK
삼성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초보투자자도 OK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 해외주식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오는 15일‧29일 아카데미 진행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투자 방법과 전략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해외주식 환전 및 매매방법부터 주요 글로벌 시장의 시황, 투자 유망 종목 등 해외주식 관련 정보를 총망라하며, 삼성증권 해외주식팀 전문가가 70분에 걸쳐 강의를 진행한다.
 
지난 8일 테헤란로 삼성증권 스마트사업부 세미나실에서 성황리에 진행됐고 오는 15일 남부순환로 삼성증권 강남금융센터, 29일 서초대로 삼성증권 삼성타운금융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팝(POP) HTS’,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해외주식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 중 삼성증권 모바일 앱(mPOP)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이용신청’을 등록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1월부터 진행 중인 ‘Buy Global' 캠페인과 함께 글로벌자산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해외주식 투자 관련 문의가 늘어,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