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 시작
한화건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 시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3.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 권선 꿈에그린(사진제공=한화건설)
 
 
 
한화건설 브랜드 아파트 품질로 시공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건설한 대규모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수원 권선 꿈에그린’이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했다.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99에 위치한 이 단지는 32개동 지상 15~20층으로 건설됐으며 전용면적 59~84㎡, 총 2,400가구 규모의 민간택지 1호 뉴스테이다.

입주지정기간은 지난 2월 28일부터 5월 28일까지 90일간이며, 신규 고객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최근 서울을 제외한 수도권 및 지방 부동산의 침체가 현실화되면서 수도권 거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은 임대료 상승률 연 5% 이하, 10년간 안심 거주가 가능한 기업형 임대 아파트다. 전용 면적 59㎡~84㎡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으며, 보증금은 전용면적 별로 7,900~17,790 만원대, 월 임대료는 30만원대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브랜드 아파트 품질로 시공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임대주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임대주택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단지 중앙에는 7,500㎡에 이르는 초대형 선큰광장과 맘&키즈카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로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했고 지상주차장이 없는 자연 친화형 단지로 완성됐다.
 
또한 국공립 어린이집과 학습놀이존에서의 음악놀이, 미술놀이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존, 여러 가지 신체발달 프로그램을 운영해 단지 내에서 각종 교육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셰어링 플랫폼을 활용한 주거서비스도 운영될 예정이며 입주민들을 위한 카 셰어링, 어린이 장난감 및 일부 가전제품 등의 렌탈 및 셰어링, 초등학생 등·하교 셔틀버스 운영,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를 도와주는 다양한 서비스가 도입된다.
 
한화건설은 이를 위해 작년 5월 공유기업 다날쏘시오와 ‘주거 4.0(통합주거서비스 모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또 봉담IC와는 5분 거리에 위치해 과천~의왕간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봉담~동탄간, 평택~화성간, 봉담~광명간 고속도로 개통과, 수인선 고색역, 봉담역이 2019년도 개통 예정이다.
 
그밖에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생태주거단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한화건설은 현재 장기간의 임대관리를 위해 입주를 희망하는 신규 관심고객을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관심 고객으로 등록하면 이사 시기, 선호 주택형 상담 등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화건설의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선전화(031-291-0202)로도 문의할 수 있다. 현재 한화건설은 홍보관을 운영중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최주연 기자
최주연 기자 dodu103@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