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 피크닉 메뉴 3종 ‘야외에서 즐기는 맛있는 한끼’
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 피크닉 메뉴 3종 ‘야외에서 즐기는 맛있는 한끼’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5.03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을 맞아 주말마다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와 스쿨푸드의 배달전문매장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다양한 피크닉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쿨푸드의 대표적인 피크닉 메뉴는 올 봄 신메뉴로 출시된 ‘불짜장 떡볶이’와 ‘스페셜 마리’, 그리고 ‘허니 딥 후라이즈’ 등 3종이다. 스쿨푸드 홀 매장에서 테이크아웃은 물론 배달 전문 매장을 통한 배달도 가능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봄 신메뉴 ‘불짜장 떡볶이’는 지난 10일 출시된 신메뉴로, 나른한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에 입맛을 자극하기 좋은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쫄깃한 떡볶이에 스쿨푸드에서 개발한 특제 불짜장 소스를 곁들여 독특한 ‘단짠단짠’의 풍미를 자랑한다.

스쿨푸드의 시그니쳐 메뉴 ‘스페셜 마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밥’과 서양의 ‘롤’을 결합시킨 메뉴다. ‘스페셜 마리’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의 김밥 ‘마리’를 오징어먹물, 날치알, 스팸 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딥 후라이즈’ 역시, 바삭하고 달콤한 맛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메가크런치, 크런치 오징어, 치킨가라아게 등 프리미엄 식재료들을 바삭하게 튀겨 꿀에 버무린 요리로,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즐기기 좋아 피크닉 메뉴로는 제격이다..

SF이노베이션의 스쿨푸드 브랜드 담당자는 “봄 피크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나 좋아하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메뉴일 것” 이라며 “좋은 식재료로 만들어 더욱 건강한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들로 행복한 봄 피크닉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