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에이치커넥트,임윤아와 함께 2018 여름 화보 공개
에이치커넥트,임윤아와 함께 2018 여름 화보 공개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5.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SPA브랜드 에이치커넥트가 글로벌 뮤즈 임윤아와 함께 2018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청량미 넘치는 인간 비타민으로 맹활약중인 윤아는 에이치커넥트 2018 썸머 캠페인을 통해 이전 화보들과는 다른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치커넥트의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소개된 4가지 라인(스튜디오, 플레이, 플러스, 클로젯)의 각각 다른 스타일을 믹스매치하여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룩을 제시하고 있으며, 걸리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윤아’의 발랄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일부 공개된 비주얼에서 윤아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레터링 프린트가 더해진 비비드한 컬러의 상의를 완벽하게 소화해 감각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또한 그녀 특유의 환하고 밝은 미소와 함께 데님 팬츠, 원피스를 활용한 상큼한 분위기의 썸머 캐주얼룩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배우 김민규가 지난시즌에 이어 2018’ 썸머 캠페인도 함께하면서 베이직한 슬랙스와 스트라이프 셔츠, 프린팅 티셔츠 등 여름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썸머 스트리트룩을 통해 청량미 넘치는 분위기를 더했다.

에이치 커넥트 2018’ 썸머 캠페인 속 아이템은 전국 1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