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1월호 구매하기
해커스 SAT학원 ‘프리미엄반’ 수강신청 진행, 미국 최상위권 대학 유학 도와
해커스 SAT학원 ‘프리미엄반’ 수강신청 진행, 미국 최상위권 대학 유학 도와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5.0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SAT학원으로 많은 유학 준비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는 미국 최상위권 대학 입시를 준비를 지원하는 ‘해커스 SAT 프리미엄 종합반’을 개설하고, 현재 얼리버드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여름방학 안에 SAT 고득점을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해커스 여름특강' 개설반에는 프리미엄 종합반과 Ivy's, Pre-Ivy's반이 있으며, 해커스 SAT 영역별, 레벨별 전문 강사진의 강좌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해커스 SAT 프리미엄 종합반’은 수강생의 미국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SAT 전문 스타 강사진과 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중상위 레벨 유학 준비생에 한해 소수정예로 운영되기 때문에, SAT 미니 테스트를 통과한 사람만이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소수정예 과정이기 때문에, 수강생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제공된다. SAT 영역별, 레벨별 전문 강사진이 매주 1:1 성적 상담을 진행하고, 취약한 부분에 대한 관리를 꼼꼼하게 제공한다. 또, 미국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매주 1:1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며 미국 대입 준비를 위한 맞춤형 로드맵을 제시한다.

해커스 SAT 여름특강은 6월 4일부터 개강 예정이며, 5월 12일(토)까지 ‘해커스 SAT 여름특강’ 수강신청을 진행하면 얼리버드 수강등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종합반 수강생이라면 수강료 5%를 지원받을 수 있고, 지인, 형제, 자매와 함께 SAT 여름특강 등록 시 수강료 10%를, 해커스 SAT 이전 수강이력이 있는 수강생이라면 수강료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여름방학에는 해커스 SAT 강좌에 많은 유학 준비생이 몰려, 빠르게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한편, 오는 5월 12일과 26일에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SATㆍ유학 설명회가 진행된다. 5월 12일 진행되는 1차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SAT 전문가 Benjamin Yoo 강사가 여름방학 전/후 SAT 및 유학 학습 플랜, 합격률 높이는 전략적인 목표대학 설정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6일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SAT 영역별 전문가(Elly Ahn/Hara 유/민혜원/ Ann Im/Benjamin Yoo 강사)가 총 출동하여, 영역별 최고점 달성 비법을 전수하고, 주요 대학의 합격 SAT 점수와 점수대별 어드미션 지원 전략을 공개하게 된다.

해커스 SAT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해커스 SAT 수강료 최대 15% 지원권 ▲해커스 SATㆍACT 어드미션 필독서(비매품) ▲해커스 SAT 단기 고득점 가이드북(비매품) ▲해커스 토플 인강 50% 지원권(당일 등록 시) ▲SAT/유학 전문가와의 1:1 무료 입시상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4월 설명회 당시 강의실이 가득 들어찼을 정도로 해커스 SAT 설명회에 대한 유학 준비생의 관심이 높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해커스 SAT 사이트에서 빠르게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