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호 구매하기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완판행진 이어가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완판행진 이어가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시장에 꾸준히 부는 천연 열풍은 화장품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기존 화장품시장을 주도하는 대규모브랜드 뿐만 아니라, 신생업체까지 천연화장품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는 천연과 바이오 기술을 결합시킨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스와니코코는 다른 천연화장품 브랜드와 다르게, 천연성분과 바이오 기술을 결합하여 피부에 최적화 된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TV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 등에서 독보적인 바이오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두텁게 인지도를 쌓아 온 스와니코코는 현재 천연 바이오 화장품을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판매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티몬, 미미박스, GS shop, 롯데닷컴, SSG 등)에 입점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스와니코코를 쉽고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판매처가 활성화되어있다.

특히 스와니코코의 뛰어난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6가지 복합 펩타이드를 넣어 탄력개선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한국에서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겟잇뷰티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스와니코코의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겟잇뷰티 1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방송당일 품절, 재입고와 동시에 품절 등 완판행진을 거듭하며 판매량 또한 꾸준히 고공행진하고 있으며 각종 오픈마켓, 소셜마켓에서의 프로모션 제안이 러브콜처럼 오고 있다고 한다.

비단 이러한 현상은 ‘펩타이드 아이크림’ 뿐만이 아니다. 물(정제수)이 없고 바이오 기술과 식물줄기세포배양의 기술을 접목한 성분을 사용한다는 스와니코코의 브랜드 특성과 더불어 임상실험으로 검증된 제품력에 고객들의 신뢰도가 증가하면서 공식몰 외에 다양한 판매처 또한 판매율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브랜드 행진에 대해 “피부를 생각하는 건강한 화장품에 맞는 원료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생산하자는 브랜드 철학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