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호 구매하기
2018 해커스 유학 설명회, 성황리 종료…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2018 해커스 유학 설명회, 성황리 종료…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지난달 31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홀에서 ‘2018 해커스 유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해커스 유학설명회는 누적 신청자 수 31,599명을 기록할 정도로 유학 준비생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2013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해커스 주최 유학 TEST 설명회 신청자 수 합계 기준 수치다.

이번 2018 해커스 유학설명회 역시 해외 대학원 유학을 꿈꾸는 유학 준비생들이 전국 각지에서 몰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2018 해커스 유학 설명회에서는 해커스 유학시험별 스타 강사진이 총출동해 TOFEL/IELTS/GRE 단기완성 비법을 제시하였다. 스타 강사진의 노하우와 해커스의 비법이 집약된 ‘토플 점수별 급소공략서’와 GRE 영역별 급소공략서’가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되기도 하였는데, 최초로 공개된 해당 교재(비매품)는 참석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영국/호주 유학 전문가 역시 총출동했다. 이들은 각 국가의 대학 진학 프로세스 분석 및 합격전략, 학교별 입학 정보와 지원전략은 물론, 실제 성공사례를 통한 해외 명문대 진학 노하우를 공개하였다. 유학 설명회와 동시에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무료 유학상담도 진행되어, 많은 참석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해커스 유학 설명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해커스 동문들의 이야기도 이어졌다. 해커스에서 공부하고 해외 명문대에 어드미션을 받으며 유학에 성공한 해커스 동문들이 직접 유학 성공 경험담과 토플/GRE/IELTS 고득점 학습전략을 모두 공개했다. University of Pennsylvania 건축학 석사과정에 진학한 해커스 동문 김동윤씨는 “1년 동안 매일 아침 첫 차를 타고 해커스어학원에 와서 수업을 듣고, 자습을 하다가 밤 10시에 집에 돌아갔다”며, “주어, 동사, 목적어가 무엇인지도 잘 몰랐지만 해커스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목표점수였던 100점을 받아 토플을 끝냈다”, “목표점수를 얻고 나니 이제 어떤 것이라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처럼, 유학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토플/GRE/IELTS 시험 및 유학 준비의 전략을 소개하고, 실제로 유학에 성공한 이들의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었던 이번 설명회는 교환학생, 정규 유학, 편입학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되었다는 평이다.

나아가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유학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해커스탭, 클렙튼캐리어, 해커스인강 토플 프리패스 6개월권, 해커스유학 10만원 상품권 등의 상품도 증정되었다.

한편, 해커스는 이번 유학 설명회에 참여해준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이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 후기와 현장 사진, 받은 혜택 등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 KFC 치킨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