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호 구매하기
맥주프랜차이즈 리얼펍, 러시아 월드컵 맞아 ‘훈훈한 이벤트’ 진행
맥주프랜차이즈 리얼펍, 러시아 월드컵 맞아 ‘훈훈한 이벤트’ 진행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대되는 수제맥주시장규모, 늘어나는 맥주프랜차이즈 속에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브랜드 ‘리얼펍’가 차별화 된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알피(대표 구희동)는 리얼펍 본사를 믿고 열심히 장사에 임해주는 점주들을 위해 신메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메뉴조리에 필요한 고급스러운 ‘이태리 오븐기’를 지점에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로 ‘화덕피자2종세트’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히 기대된다. 이런 부분들이 알려지면서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가맹사업도 활발하게 진행중이다고 한다.

이벤트 내용은 월드컵이 진행되는 6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전국의 리얼펍에서 버드와이저와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주문 시 월드컵응원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맛과 재미, 두가지를 모두 즐기는 고객들의 모습이 기대가 된다.

이벤트를 맞은 리얼펍의 한 가맹점주는 “나 한명의 점주만 봤을 때는 크지 않을지 몰라도 전 지점에 지원을 해주셨다해서 많이 놀랐다”며 “주위 술집들 때문에 월드컵 이벤트도 고민이 많았는데 본사에서 기획하고 이렇게 준비까지 해주셔서 저는 장사만 열심히 하면 되겠다”라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