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호 구매하기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 등 비주얼 갑 메뉴 선보여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 등 비주얼 갑 메뉴 선보여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2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스타그램 등 젊은 층 사이에서 SNS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사진 찍기 좋은 메뉴 및 매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올리는 이미지, 영상 등은 바이럴마케팅으로서 홍보의 파급 효과도 커 브랜드 입장에서는 큰 도움이 된다. 이 때문에 외식업계에서는 특징 있는 메뉴와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1등급 한돈과 육즙이 살아있는 삼겹살로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온 ‘하남돼지집’은 이태원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선보여 국내외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는 기존 삼겹살집과는 다른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와 삼겹살 외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한식 메뉴, 와인과 칵테일 등 이태원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함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요 메뉴 중 뭉게두부김치, 하남김치전 등은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돋보여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 메뉴로 꼽히고 있다. 또한 모던하게 꾸민 인테리어와 특별한 옥상 역시 매력적이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외식업계에서 메뉴나 인테리어 등에 비주얼적인 기능을 강화시키는 것은 SNS가 활발한 젊은 층을 겨냥한 전략 중 하나다”며 “고객이 스스로 SNS에 업로드를 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및 메뉴 홍보가 가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찍고 싶은 메뉴를 기획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