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호 구매하기
경성대, 부경대 인근 파고다 대연학원 제프토익, 온라인 보충수업 운영
경성대, 부경대 인근 파고다 대연학원 제프토익, 온라인 보충수업 운영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6.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을 시작하거나 고득점을 달성하고자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많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토익 성적 소지자가 꾸준히 늘면서 경쟁력 향상을 위해 850점 이상의 고득점을 받으려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경성대, 부경대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파고다 대연학원의 제프토익은 토익 점수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실전반 강좌를 운영 중이다. 제프토익의 차지혁 강사는 2010년부터 파고다어학원에서 토익, 토익스피킹, 영어회화 등 다양한 영어 과목을 강의해 온 베테랑 강사다.

차지혁 강사의 850+ 목표 실전반 수강생들에 의하면 목표 레벨은 850점 이상이지만 토익 완전 초보자만 아니면 누구나 들을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다. 가장 쉬운 토익 실전반이라고 할 정도로 쉽게 설명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토익 600점에서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제프토익은 매일 미니테스트를 실시한 후에 풀이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실제 토익 문제와 유사한 수준의 문제로 강의를 하기 때문에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상당히 도움이 된다.

특히, 매일(월~금요일) 진행되는 온라인 보충 수업은 제프토익 수강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 수업 시간 뿐만 아니라 매일 진행되는 온라인 보충수업으로 질 좋은 문제를 많이 풀어봄으로써 자연스레 실력이 향상됨을 알 수가 있다.

파고다 대연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제프토익 수업이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정기구독자님이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시 종이신문 과월호를 발송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